안산 물회 배달 주문진횟집 배달로 간편하게 먹기

어느새 처서도 지나고 입추까지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올 여름은 유독 비가 많이와서 시원한 음식을 자주 찾은 것 같지 않아 아쉬운 마음에 안산 물회 배달을 하는 곳을 찾아보다가 주문진횟집에서 물회를 배달주문하였습니다. 배달특급이라는 경기도에서 나온 어플을 사용하면 할인쿠폰 혜택이 좀 괜찮길래 주문하였습니다. 배달특급 어플 자체는 사용하기 편리하지만 리뷰가 자세히 나오지 않아서 배달의민족에서 미리 서칭을 하고 주문하였는데 괜찮았습니다. 제 편견일수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배달전문집보다는 기존에 음식점을 운영하시던 곳에서 배달을 병행하는 곳이 제가 경험했던 바로는 좀 더 나은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곳도 한대앞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을 때 자주 보던 곳이라 실제로 가서 먹어본 적은 없어도 꽤 한 자리에서 오래 버틴 집이기에 주문하였습니다. 

안산 물회 배달 주문진횟집 물회 특의 비주얼입니다. 2만원인데요. 전복, 멍게, 흰살회 등 다양하게 들어가있는 모습입니다. 야채도 푸짐하고 무엇보다도 따로 담아서 배달을 해주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야채도 양배추와 당근 깻잎 오이까지 푸짐하였고 양념장과 따로 배달 되어서 더 아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념장은 살얼음이 싹 도는 상태로 도착하였는데 야채와 해물에 조금씩 섞어먹다보면 자연스럽게 물회의 비주얼이 완성됩니다. 아무래도 시원하게 얼음이 도는 상태에서 배달이오니 마음에 참 들었습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주문진횟집에서 물회를 주문하게된 이유인 소면입니다. 물회를 판매하는 곳에서 특히 물회 배달 시에 소면을 제공하면 불었다고 그렇게 클레임이 많고 후기를 봐도 소면이 불었다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근데 소면은 원래 삶자마자 불어버리는데 그렇다고 소면을 안 먹으면 너무 서운하지 않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불더라도 소면을 주는 곳이 더 좋습니다. 그렇게 불었다고 하도 뭐라고하니 사장님들이 소면 서비스를 주고 싶다가도 안 좋은 리뷰가 달릴까 망설이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뭘 더 주는 것에 대해서는 입맛에 안 맞으면 그만이지 그를 가지고 뭐라고 하는 것이 이해가 잘 되지는 않습니다.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안산 물회 배달 주문진횟집 물회 비주얼이 참 좋습니다. 야채와 해물의 조화는 언제나 봐도 시원합니다.사진에는 다 담을 수 없었지만 양이 꽤 되었고 2명이서 이를 먹었는데 소면까지 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살얼음이 아주 알맞게 얼어있는 물회 양념장을 찍먹으로 해서 먹으면 더 맛이 좋습니다. 탕수육도 아닌데 무슨 부먹이냐 찍먹이냐의 논리냐고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몽땅 담궈서 넣어먹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양념장을 삭 올려서 비벼먹는 것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안산 물회 배달 더 날씨가 선선해지기 전에 한번 더 먹고 싶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야채와 해물을 살살 비벼서 한 입 먹으니 정말 개운하고 상쾌하였습니다. 회도 듬뿍 들어있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새코롬하게 물회가 당기신다면 요즘같은 때에는 집에서 편리하게 배달시켜먹는 것만큼 좋은 것이 또 없다고 생각합니다. 올 여름은 제대로 피서 한 번 즐기지 못하고 마트에서 장만 보고 집에서 티비만 많이 본 것 같은데요. 집에서라도 만큼은 신선놀음 시원하게 또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건강하고 안전하게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만 물회 사먹은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