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 추천인코드까지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

 

온더보더의 타코샐러드가 너무나 먹고싶었는데 온더보더까지 가는 것이 너무나 힘든 더운 날에 간편하게 대체할 수 있는 것들에 대해 찾아보다가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를 주문하여 먹게되었습니다. 맛있는 타코집이 주변에 있다면 좋을 것 같은데 아직 만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특유의 향신료가 있어서 그런지 타코는 집에서 비슷하게 살사소스를 준비해서 먹더라도 특유의 그 맛이 다른 것이 늘 아쉬웠는데요. 약간은 다이어트 느낌의 샐러드였지만 그래도 꽤 맛있게 흡족하게 타코를 먹고싶은 저의 마음을 채워주었습니다. 

 

 

 

https://www.freshcode.me/user/register?promoCode=qzvtfc4dte 

 

프레시코드 - 프리미엄 샐러드 배달 서비스

프코스팟은 무료배송.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 새벽배송. 맛있는 샐러드 도시락을 신선하게 배달합니다. 다이어트 샐러드도 역시 프레시코드.

www.freshcode.me

 

만약 프레시코드에서 주문을 할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처음 가입하시고 주문하는 경우에는 추천인코드를 입력할 경우 3천원 포인트로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꼭 놓치지말고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놓쳐서 3천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이런 행사들을 지나치고 저처럼 후회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 칼로리는 266칼로리입니다. 총 248g이고 샐러드 218g에 드레싱은 12칼로리입니다. 드레싱도 꽤 칼로리가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프레시코드 샐러드가 전반적으로 건강하고 체중조절을 위한 느낌이 강했기에 꽤 좋다고 느꼈습니다.

 

 

자세한 원재료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양상추와 양파 살사드레싱 토마토페이스트 등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하였습니다. 특히 타코를 먹으려고 하면 또띠아에 토마토소스 살사소스 사워크림 나초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 부분을 신경쓰지 않는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치킨타코샐러드는 화룡점정 나쵸칩의 바삭함이 생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플라스틱 용기를 사용하는 것은 아쉽지만 또 난쵸는 바삭해야하죠. 차라리 비닐포장이 되어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만 이미 샐러드 용기부터 플라스틱인걸 생각해보면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함께 동봉된 또띠아도 함께 세팅해보았습니다. 나쵸도 살살뿌려주니 더 그럴싸한 모습의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입니다. 참 맛이 좋아보입니다.

과카몰리가 타코샐러드에 빠질 수 없습니다.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사먹었습니다. 훨씬 그럴싸한 맛이 되었습니다. 한번에 다 먹기에는 많은 양이어서 반나눠서 먹었습니다. 냉동실에 과카몰리가 있음 또 든든한 마음이 듭니다.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를 또띠아에 쌈싸먹어보았습니다. 토마토와 나쵸 살사소스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래 먹고싶었던 온더보더와 비교한다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배달로 편안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참 착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야채를 많이 먹지 않는 식습관때문에 평소에 고민이 많았는데 이렇게 한 끼정도는 샐러드로 대체를 하면 야채섭취량이 확 늘어나기 때문에 건강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프레시코드 치킨타코샐러드 직접 먹어본 이야기는 이렇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