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가성비 최고입니다.


트레이더스 피자 드셔보지 않은 분은 있을 지 몰라도 한 번 드셔보신 분들은 트레이더스 마트에 갈 때면 늘 즐겨찾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조각 피자로 먹어도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거기다 맛도 꽤 괜찮습니다. 예전에는 교복입은 학생들도 트레이더스 피자를 먹기 위해서 자주 찾는 모습도 여러번 본 기억이 있습니다. 장을 보러갔다 테이크아웃으로 트레이더스 올 뉴 콤비네이션을 구매해서 와봤습니다.



트레이더스
푸드코드 메뉴판(2021.08)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메뉴 함께 보시겠습니다. 크게 피자와 스낵 그리고 음료 및 디저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TV를 활용하여 영상으로 계속 변화하는 메뉴판으로 실제 피자와 스낵의 실물을 보여줬습니다. 소비자로서 상품을 구매할 때 무척 편리한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트레이더스피자 사진들을 보니 메뉴 선택에 꽤 도움이 됩니다. 조각피자를 판매하기 때문에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확인이 가능하지만 가끔 피자를 굽고있는 경우도 있어서 이왕이면 이렇게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트레이더스피자
올 뉴 콤비네이션 피자 가격 12500원

트레이더스피자 가격은 참 저렴하게 형성되어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콤비네이션 피자는 무려 44cm인데 가격이 12500원입니다. 조각피자로 1조각만 구매할 경우에는 2500원입니다.

파이브치즈스타피자는 안 먹어보았는데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어서 맛이 좋아보입니다. 아무래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트레이더스 불고기피자는 뉴 더블엣지 불고기피자가 정식 명칭인데 이름에서 느껴지듯 도우의 마지막 부분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엣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이것도 예전에 먹어보았는데 불고기가 달달 짭짤하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 다음은 33cm의 피자를 살펴보겠습니다. 여름 한정으로 나온 허니썸머 피자는 15000원 허니치즈볼피자는 13500원 잔슨빌 핫도그 피자는 13000원이었습니다. 약간 토핑이 더 많이 들어간 프리미엄 피자라인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15000원을 넘어가지 않는점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트레이더스피자만 구매하는 손님들도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포장은 되지 않지만 새롭게 BBQ 한마리치킨도 8900원에 판매해서 궁금증을 자아내었습니다. 나중에 한 번 시도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스낵메뉴는 정말 다양해진 모습이었습니다. 기존에 베이크 브레드와 파스타 핫도그까지 봤던 기억이 나는데 오징어덮밥과 쌀국수 로제떡볶이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를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즐길 수 있게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피자 핫도그 정도였다면 보다 더 글로벌해지고 밥메뉴에 면메뉴 분식까지 구색이 다양해졌습니다. 소비자의 선택권이 넓어지고 가격은 여전히 6천원이 되지 않아 참 가성비가 좋습니다.

음료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데 탄산음료 500원 아메리카노 1000원으로 한 끼 식사에 커피까지 마셔도 7천원정도면 모든것이 커버되는 놀라운 곳입니다.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다음에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습니다.

트레이더스피자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보았습니다. 장을 보고 마지막에 구매해서 가는 것이 참 편했습니다. 장을 보느라 조금 지쳐서 음식할 기운이 부족한 사람들의 마음을 간단하게 피자로 대체할까하는 마음을 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토핑이 아주 듬뿍들어가 있어서 든든해보입니다. 44cm의 큰 크기여서 한 번에 절대 다 먹을 수 없는 양입니다.

집에 있는 소스류를 활용한다면 더 맛있게 트레이더스 콤비네이션 피자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핫소스를 즐겨먹습니다. 파마산 치즈가루 및 갈릭소스까지 활용하신다면 시중 피자전문점 못지 않게 맛있는 피자를 즐기실 수 있을것입니다. 이날도 역시 양이 많아서 남은 피자는 냉동실에 보관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출출할 때 요기하면 참 좋은 간식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트레이더스피자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메뉴판을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장을 보러가실 때 참고하셔서 간식 및 간단한 끼니로 즐겨보시길 추천해보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