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싸게 먹는 법 3가지만 기억하세요!

- 런치메뉴, 사이드 메뉴, 통신사 할인 및 모바일 상품권 사용 

 

 

아웃백 싸게 먹는 법은 10대 후반부터 개인적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매우 좋아하여, 친구, 가족들,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위해 부지런히 서칭하여 최고로 가성비 좋게 먹는 방법을 찾아낸 결과입니다. 과정에서 담당 서버들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하였고 파트타이머로 일했던 지인에게 문의하기도 하였습니다. 약 15년의 고찰이 반영되어있으니 꽤 믿을만하다고 자부합니다. 하하하.

 

 


아웃백 싸게 먹는 법 1. 런치메뉴를 이용하자 ! 

 

정석 중의 정석입니다. 런치메뉴는 오후 5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는 꼭 놓쳐서는 안됩니다. 아웃백은 점심에 먹으러 가야 가성비 좋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가실 경우에는 멤버쉽 가입으로 할인쿠폰 혜택 + 조금 더 비싼 스테이크와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로 드셔야 그나마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최고로 싸게 먹는 법에 집중하기로 하여 이 부분은 스킵하겠습니다. 

 

런치메뉴의 특징 첫번째는 오픈부터 5시까지 시간이 한정적이며 두번째는 스프 혹은 샐러드를 제공하고 세번째는 과일에이드를 네번째는 후식으로 커피/녹차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단품 메뉴를 주문해도 풀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웃백 스프 물론 맛있습니다. 양송이스프와 콘스프를 주로 말씀해주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송이가 듬뿍 들어간 양송이 스프가 참 맛있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양송이스프를 먹는 것은 사치입니다. 두번째 사진처럼 양송이 스프를 각자 먹는다는 것은 아쉬운 일입니다. 

 

스프는 21년 8월 기준 각 4500원인데 1400원을 추가하면 가든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런치메뉴 변경해요 스프 → 샐러드로 변경 1400원 추가, 치킨텐더 2900원 추가

 

이렇게 스프를 가든샐러드로 변경하고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프가 19900원의 치킨텐더 샐러드로 변신합니다. 양은 물론 작습니다. 사정에 맞게 치킨텐더를 2피스 추가하시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 드레싱은 센스있게 허니머스타드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쉬맨브레드 모두 좋아하시죠? 저 갈색빵이 뭐가 그리 맛있는지 좌측의 노란 망고스프레드만 기본 제공되지만 추가로 문의하면 초코시럽도 받아서 드실 수 있습니다. 달콤한 초코빵으로 재탄생하여 아웃백의 짭쪼롬한 메뉴들과 일명 단짠단짠의 조화를 즐기실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이건 꼭 드셔보세요. 블루치즈소스라고 꼬리꼬리한 치즈소스도 있는데 그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제 취향은 아니어서 저는 초코시럽만 추가 요청합니다. 

 

 

런치메뉴 활용의 마지막 팁은 음료입니다. 과일에이드를 주문하는데 달달한 과일에이드도 좋지만 탄산음료를 함께 마시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과일에이드를 다 마셔야 탄산음료로 리필이 되는데 조금 드시다가 담당 서버에게 미리 탄산음료를 받아볼 수 있을지 요청하면 거의 대부분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먹고싶은 음료를 다양하게 즐기시며 드시길 바랍니다. 

 

 

 


아웃백 싸게 먹는 법 2. 사이드메뉴가 많은 메뉴를 선택하라!

궁극의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적은 메뉴 주문으로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사이드메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아웃백을 진정으로 즐기는 방법이랄까요.

 

 

아웃백을 가성비 좋게 즐긴다고 하면 제일 주문하면 안되는 메뉴이긴 합니다. 그것은 바로 투움바파스타. 파스타 가격은 24900원으로 단품의 가격은 매력적이지만 정말 딱 파스타만 서빙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맛있어서 꼭 주문하는 메뉴이긴 합니다. 3명 이상 방문한다면 파스타 메뉴를 추천하지만 좀 다른 메뉴로 업그레이드할 기회가 없어서 아쉬운 메뉴 중 하나입니다. 

 

그래도 오동통한 새우와 양송이가 듬뿍 들어가고 살짝 매콤하여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죠. 갑자기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사이드메뉴 감자튀김에 멜티드치즈 1/2를 추가하면 오지치즈 후라이가 된다

 

제가 참 좋아하는 짐붐바스테이크입니다. 사이드메뉴로 2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하나는 고구마 하나는 감자튀김을 선택하여 1/2 멜티드 치즈를 추가하였는데 평범한 감자튀김이 아웃백 대표 메뉴인 오지치즈후라이 9900원으로 변신합니다. 물론 사이드메뉴 하나만 변경해서 양이 좀 작긴합니다.

 

 

제가 런치메뉴에서 그 다음으로 즐겨먹는 베이비백립입니다. 이번에는 사이드메뉴 2가지를 전부 감자튀김으로 변경하고 치즈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러니 근사한 메뉴로 변신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내어주기에도 사이드가 메뉴같이 업그레이드 되어 따로 서빙되었습니다. 

 

 

확실히 사이드 메뉴 2개가 합쳐지니 양이 꽤 됩니다. 그냥 주문해서 먹는 오지치즈후라이와 별로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치즈 추가요금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하나 팁! 오지치즈후라이가 대화를 나누며 식사하는 중 굳었다면 서버에게 다시 데워줄 것을 요청하면 다시 따끈한 상태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식은 음식을 데워주는 서비스 잘 활용해보시면 더욱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 싸게 먹는 법 3. 통신사 할인, 모바일 상품권 활용하기 

 

이렇게 한 상 푸짐하게 먹고나면 계산을 해야하는 시간이 다가오는데요. 통신사 할인은 모두 알고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흔히 알고계신 방법이죠. 여기서 하나 더 추가할 수 있는 점인데요. 모바일 상품권 등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핵심이 되겠습니다. 먼저 통신사 할인 살펴보시죠.

 

 

 

아웃백 통신사 할인은 SKT와 KT에서 제공되는데 GOLD나 VIP의 혜택이 참 좋습니다. 통신사 할인을 갖고 계신분들은 꼭 활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서 제가 말씀드리는 추가 할인 팁은 외식상품권, 외식모바일상품권을 미리 준비하시라는 것입니다. 통신사 할인 후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받아 구매하시고 사용하시면 추가로 5~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은 페이즈 상품권인데요. 오픈마켓에서 할인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서 미리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당일발송인 곳도 많고 주말 발송인 곳도 많아서 식사를 하는 도중에 구매한 적도 있습니다. 판매자의 최근 리뷰를 잘 보면 당일발송인지 금방 발송되는지 여부 확인 가능하시니 꼭 놓치지 마세요~

 

 

한 가지 덧붙이자면 요즘은 아웃백 배달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웃백 싸게 먹는 법 ? 이라기엔 배달로는 매장에서 먹는 가성비는 솔직히 어렵습니다. 리뷰를 통해 장바구니를 받아보기도 하였으나 아쉬운 수준이랄까요.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방법인데 배달로 아웃백 주문하고 소분하여 다음 끼에 나눠먹는 정도랄까요. 런치메뉴를 즐기지 못한다면 싸게 먹는 법은 매우 곤란해집니다. 하지만 이런 시국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엄청난 장점이니까요.

 

여기서 저는 주문 시 요청사항에 매장에서 요청하곤했던 초코시럽을 주문하였는데 받아본 적 있습니다. 매장의 재량껏 요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결론은 아웃백은 무조건 매장 방문하셔야 가성비 좋게 든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아웃백 싸게 먹는 법에 대한 이야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웃백에서 먹었던 부쉬맨 브레드 집에서도 먹고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D

 

https://link.coupang.com/a/Gbo2O

 

부쉬맨브레드 60g 20개+앵커버터454g 아웃백빵 브라운브레드 부시맨빵 모닝빵 냉동빵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