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메뉴 가격 + 수프 맛있어요

이케아 광명점에 필요한 것이 있어 구매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랫만에 평일에 연차를 내고 이케아에 방문하니 주말보다는 훨씬 한적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처음 오픈했을 때에는 사람들이 발디딜틈 없이 가득하였고 또 주차도 하기 오래걸렸었는데 오픈시간에 맞춰가니 한적하니 참 좋았습니다. 다만 시국이 이렇다보니 핫도그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비스트로는 운영을 중단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보다도 비스트로에서 판매하는 핫도그가 가성비가 좋고 더 맛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도착하면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바로 비스트로에 가서 핫도그를 먹고 쇼핑을 시작하는 사람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 할 수가 없었습니다. 현재 2021년 8월 기준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가기 전에 상품들을 구경하였습니다. 아기방을 꾸며야하다보니 다양한 소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런 모빌도 아기가 태어나서 초반에 많이 본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케아는 유럽 기준으로 상품을 만들다보니 기존에 다이소 욕조 사태같은 안정성 문제에 대해 조금 나은 부분이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소품들을 구매할 때 참고하게 됩니다. 다음에는 이케아 육아용품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케아 강아지인형 골든리트리버 보들보들한 촉감으로 늘 인기가 많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실제로 만져보니 정말 보드러워서 아이들이 애착인형으로 삼기에 좋으리라 느꼈습니다. 사이즈도 2가지인데 약간 작은 것과 아이들이 커다랗게 안아야 할 사이즈로 나눠져있었습니다. 혓바닥의 디테일까지 아주 상당히 귀여웠습니다. 이케아 봉제인형 퀄리티가 참 좋아보입니다. 이렇게 쇼룸을 계속해서 둘러보고나니 약간 출출한 감이 들었습니다. 이제 이케아 푸드코트에 들려볼 차례입니다.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모습

입장 전 QR코드 체크인과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담당하는 직원분께서 계속 관리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큰 카트나 장바구니는 바깥에 보관하시고 푸드코트 내부로 들어오면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평소같았으면 주문하는 곳이 2군데로 나눠져서 동시에 모두 운영되지만 평일 오전시간이어서 그런지 한 곳만 사용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오른쪽 주문하는곳 1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영업시간


오전 9:30부터 오후 8:30까지 입니다. 마지막 주문은 8:00 까지 입니다.

이케아 푸드코드 보통 식사메뉴를 많이 고르시지만 저는 간단한 스낵류만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사먹은 메뉴들은 스낵류로 단촐합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가격 후라이드 치킨 조각은 2천원씩이고 옆에 동그란 볶음밥 튀김 아란치니는 1천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마늘빵은 2조각에 1500원 버섯수프는 2900원입니다. 탄산음료는 1500원 아메리카노는 1500원입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멤버쉽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아메리카노 무제한 리필인데 1500원으로 정말 저렴합니다. 그냥 마셔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심지어 이케아 멤버쉽을 제시하면 무료입니다. 이케아 멤버쉽 가입이 되어있기 때문에 제시하여 무료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셀프로 추출하지만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버튼만 한 번 누르면 됩니다. 아무래도 낯설은 기계를 사용하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이 많았는지 가이드라인도 '꾸욱'누르라고 표기되어 친절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넓은 이케아 푸드코트 한 구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렇게 다 합쳐서 약 1만원에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케아 스콘을 좋아하는데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먹지 않았는데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꼭 먹도록 해야겠습니다. 다른 분들은 특유의 미트볼을 많이 드시는데 저는 이케아 미트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를 않습니다. 미트볼 자체를 별로 안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으깬 고기보다 그냥 고기가 더 맛있기 때문입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그냥 간단하게 끼니를 채우는 정도라면 제가 추천하고 싶은 조합은 버섯수프와 마늘빵 조합입니다. 이렇게 먹으면 약 4천원인데 든든합니다. 버섯스프는 버섯이 작게 굉장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풍미가 매우 좋습니다. 따끈한 수프를 먹으니 속이 매우 따뜻하고 좋습니다. 마늘빵을 찍어먹어도 참 잘어울립니다. 여기다 이케아 멤버쉽으로 무료커피도 함께 마시면 아주 근사한 한 끼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산 후에 비스트로에서 핫도그 하나 딱 하면 마무리가 잘 되겠습니다.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케아 광명점 쇼핑 중 출출한 배를 잘 채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